미국의 대형 틱톡커
Charli D'Amelio (@charlidamelio)
Charli D'Amelio는 미국의 인기 틱톡 스타이자 댄서로, 틱톡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입니다. 다양한 춤과 콘텐츠로 유명하며, 그녀의 틱톡 계정은 수많은 팬들과 상호작용하고 있습니다.
Addison Rae (@addisonre)
Addison Rae는 미국의 틱톡 인플루언서이자 배우, 가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콘텐츠는 다양한 다이내믹한 춤과 유쾌한 퍼포먼스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Zach King (@zachking)
Zach King은 창의적인 비디오 편집과 트릭으로 유명한 틱톡 인플루언서입니다. 그의 비디오는 마술과 시각적인 효과를 조합하여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며, 그의 창의력과 유머 감각으로 팬들을 매료시킵니다.
Bella Poarch (@bellapoarch)
Bella Poarch은 다양한 콘텐츠로 유명한 미국의 틱톡 인플루언서입니다. 그녀는 미군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퍼포먼스, 멋진 메이크업 및 리핑 콘텐츠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Michael Le (@justmaiko)
Michael Le은 미국의 틱톡 댄서 및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춤과 창의적인 콘텐츠로 유명합니다. 그의 퍼포먼스와 열정적인 에너지로 인해 많은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중국의 대형 틱톡커
Li Ziqi (李子柒)
Li Ziqi는 중국의 틱톡 인플루언서로서, 자연, 요리, 공예 등 다양한 주제로 영상을 제작하며 유명합니다. 그녀의 영상은 차분하고 아름답며, 중국 전통 문화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Xin Youzhi (辛有志)
Xin Youzhi는 중국의 댄서이자 틱톡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춤과 퍼포먼스로 유명합니다. 그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춤 스타일은 중국 내외에서 많은 팬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Chen He (陈赫)
Chen He는 중국의 배우이자 틱톡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코미디 콘텐츠로 유명합니다. 그의 유머 감각과 연기력으로 인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광고 및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Fan Bingbing (范冰冰)
Fan Bingbing은 중국의 유명한 배우 및 틱톡 인플루언서로, 그녀의 패션, 뷰티 및 일상적인 콘텐츠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중국 내외에서 많은 팬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의 콘텐츠는 여러 가지 주제와 스타일을 다룹니다.
Li Jiaqi (李佳琦)
Li Jiaqi는 중국의 뷰티 인플루언서로, 화장품 및 뷰티 관련 콘텐츠로 유명합니다. 그는 제품 리뷰, 메이크업 팁, 뷰티 브랜드 협업 등을 통해 많은 팬들을 모으고 있으며, 중국의 뷰티 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의 대형 틱톡커
오늘의유머 (@ody_1225)
오늘의유머는 다양한 코미디 콘텐츠로 유명한 대형 틱톡 인플루언서입니다. 그의 유머 감각과 다양한 캐릭터 퍼포먼스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많은 팬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크몽 (@kcmjtm)
크몽은 틱톡에서 다양한 패션 및 뷰티 관련 콘텐츠로 활동하는 대형 인플루언서입니다. 그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와 다양한 패션 팁으로 많은 팬들을 모으고 있으며, 브랜드와의 협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야인시대 (@yainsidae)
야인시대는 다양한 코미디 콘텐츠로 유명한 틱톡 인플루언서이자 뮤지션입니다. 그의 유머 감각과 음악적인 재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및 협업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영웅 (@kimyoungwoong_)
김영웅은 틱톡에서 다양한 음악 커버 및 오디션 콘텐츠로 활동하는 대형 인플루언서입니다. 그의 음악적인 재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음악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똘끼남녀 (@ddochi_manwoman)
똘끼남녀는 대형 커플 틱톡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커플 콘텐츠와 유머로 유명합니다. 그들의 사랑스러운 케미와 재치 있는 콘텐츠로 많은 팬들을 모으고 있으며, 다양한 광고 및 이벤트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의 가전회사 발뮤다의 탄생과 성공적인 마케팅 (0) | 2023.07.17 |
---|---|
도쿄 츠타야 서점의 마케팅 포인트와 창립자의 경영 철학 (0) | 2023.07.17 |
틱톡과 유튜브 쇼츠의 차이점 및 광고 수익 개념 (5) | 2023.07.17 |
틱톡(Tik Tok)을 이용한 마케팅 사례 및 수익 창출 방법 (0) | 2023.07.17 |
트위터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0) | 2023.07.17 |